티스토리 뷰
한파가 찾아온 11월 마지막 주입니다. 코끝이 찡해지는 추위에도 거리에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면, 올 한 해도 끝나감이 실감 납니다. 12월 25일은 크리스마스로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벌써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한 가게가 많은데, 알록달록하고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 오너먼트를 보면 괜히 들뜬 마음입니다. 코로나19를 겪으면서 바깥보다는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며 가족만의 따뜻한 연말을 기다리는 분위기인데요, 올해 크리스마스 장식은 이케아온라인몰에서 준비해보는 게 어떨까요?
Contents
1.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종류와 가격
2.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장식 종류와 가격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종류와 가격
이케아온라인몰에서는 인조 크리스마스트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스칸디나비아 전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이케아 특유의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과 함께 아기자기한 장식까지 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게 합니다. 인조 트리는 비스페놀 A 무 검출된 30% 이상 재생 가능한 원료로 만든 플라스틱을 사용했다는 점과 시즌이 지나면 나사를 풀어서 작은 부분으로 분해 후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의 종류는 크기에 따라 총 3종으로 가장 작은 150cm부터 170 cm, 205 cm가 있습니다. 가격은 150 cm가 29,900 원, 170 cm가 49,900 원, 가장 큰 205 cm는 94,900 원입니다.
이케아 제품은 조립식이 기본이기 때문에 인조 트리 역시 배송받으면 설명서를 참조해서 직접 조립을 합니다. 조립이 어려운 게 없어서 아래의 조립방법 문서를 참조하세요!
크리스마스트리를 놓기에는 공간이 작은 원룸이라면 작은 인조 식물 화분도 있습니다. 사이즈는 9 cm와 12 cm 두 종류가 무난한 것 같습니다. 인조 식물화분도 인조 트리와 동일하게 30% 이상 재생 가능한 플라스틱을 사용해 환경을 생각했다는 점과 별도로 조립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9 cm가 4,500 원, 12 cm가 14,900 원입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더하면 소소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데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장식 종류와 가격
이케아온라인몰을 이용하면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어울리는 크리스마스장식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색상과 소재, 디자인까지 조화를 이루도록 준비되었기에 맘에 드는 것을 트리 사이즈에 맞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함께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장식하면 저는 역시 트리 장식 방울인 것 같습니다. 이케아온라인몰에는 다양한 장식용 방울이 있는데, 고른 트리의 크기에 맞게 또 집안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작은 화분 트리에 맞는 작은 방울도 있고 동그란 모양 말고도 하트나 동물 얼굴 모양을 한 귀여운 방울도 있습니다.
또 알록달록한 방울을 엮어서 동그랗게 엮은 크리스마스리스도 판매되고 있는데,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방문이나 거실벽면 같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곳에 걸어두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데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크리스마스장식품이 있어서 가격을 일일이 적을 수가 없기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케아 크리스마스장식 보러가기"로 가셔서 확인해주세요!
장식 방울도 인조 트리와 같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재활용이 쉽고, 색상도 뒤지않는 무게감과 함께 화려해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립니다. 어떤 사이즈의 크리스마스트리던 반짝이는 트리를 바라보면서 따뜻한 분위기 속에 연말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